예스24X아울북 어린이 뇌과학 골든벨 대회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아울북과 손잡고 ‘정재승 교수와 함께하는 어린이 뇌과학 골든벨’ 특별 이벤트를 연다.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골든벨 대회는 ‘정재승의 인간 탐구 보고서’를 기반으로 흥미로운 뇌과학 지식을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정재승의 인간 탐구 보고서’는 뇌과학을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과학 동화로 50만부 이상 판매되며 어린이 독자층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대회는 2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울 마포구 마포중앙도서관에서 개최된다. 뇌과학자 정재승 교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골든벨 대회, 축하 공연, 정재승 교수가 직접 시상자로 나서는 우승자 시상식, 마지막으로 기념 촬영 및 경품 추첨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골든벨 최후의 1인에게는 예스24 도서 구매 지원금 30만원을 포인트로 제공하며, 이 밖에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는 골든벨 참가 인증서와 함께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상품도 예고됐다.
이번 이벤트는 ‘정재승의 인간 탐구 보고서 시리즈’를 두 번 이상 읽은 7~13세 어린이 독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어린이 1명 외 보호자를 포함한 동반자 최대 2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총 50명의 어린이를 추첨해 초대한다. 2월 3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월 7일 개별 문자 및 유선 통화로 안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