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니아의 브랜드 모델인 아나운서 이혜성이 쇼호스트 김윤희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는 9월 3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자사 브랜드 모델 아나운서 이혜성이 특별 출연해 톡톡 튀는 매력과 진솔한 멘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누적 시청자 수 13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쇼핑 라이브의 테마는 ‘기부 LIVE’로 국제 개발 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구매 한 건당 정품 선블록 한 개가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기부된다.
방송은 동갑내기인 아나운서 이혜성, 쇼호스트 김윤희의 찰떡 케미와 톡톡 튀는 입담으로 누적 시청자 수 13만명을 기록했다. 이를 통해 구매 건당 기부되는 선블록 목표치 1000개를 달성했다.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 제품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셀로니아의 ‘안티에이징 수분 라인’으로, 환절기 건조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라이브 단독 구성의 특별한 혜택과 시청자 참여 이벤트로 소비자 참여도를 높인 점이 눈길을 끌었다.
셀로니아 담당자는 “좋은 취지의 기획에 이혜성 아나운서가 흔쾌히 동참해 많은 시청자에 자사 제품을 알리고, 기부도 할 수 있어 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제3세대 바이오 스킨케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셀리노 개요
셀리노는 모회사인 글로벌 줄기세포 바이오 기업 메디포스트 계열사로, 메디포스트의 20년 연구 노하우가 집약된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과 피부 줄기세포 활성화 성분을 핵심으로 피부 세포부터 근본적으로 케어를 하는 안티에이징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