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 사운드스틱 4(SOUNDSTICKS 4)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 대표 제임스 박)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Harman Kardon)이 더욱 향상된 사운드와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새로워진 블루투스 스피커 시스템 사운드스틱 4(SOUNDSTICKS 4)를 출시한다.
하만카돈 사운드스틱 4는 2000년 첫 출시 이후 20년 동안 상징적인 디자인과 하만카돈만의 수준 높은 사운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사운드스틱(SOUNDSTICKS)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CES 2020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하만카돈 사운드스틱 4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더욱 이상적으로 진화시키고 하만카돈만의 뛰어난 음질을 제공해 변함없는 가치를 이어나간다.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하만카돈 사운드스틱 4는 획기적인 투명 돔 디자인과 세련된 실루엣이 마치 조각품 같은 디자인을 자랑하며 모든 공간과의 조화를 이룬다.
투명 돔 형태의 서브우퍼 내부는 아름다운 물결무늬를 담고 있으며 은은하게 빛나는 화이트 LED 라이트가 적용돼 특별함을 더했다.
하만카돈 사운드스틱 4는 67년간의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오디오 시장의 혁신을 주도해온 하만카돈만의 첨단 사운드 테크놀로지가 집약돼 수준 높은 탁월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하만카돈 사운드스틱 4는 깊고 풍부한 고품질의 베이스를 전달하는 하향식 투명 돔 형태의 서브우퍼와 각 4개의 풀레인지 트랜스듀서를 탑재, 음악에 멋을 더하는 2개의 위성 스피커가 작은 볼륨에도 선명하고 또렷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출력은 140W RMS이다.
일관되게 울려 퍼지는 서브우퍼의 풍부한 저음과 위성 스피커로 전달되는 또렷하고 생생한 사운드의 조화로 사운드스틱 4가 있는 어떠한 공간이라도 아름다운 사운드로 가득 채워 듣는 즐거움을 극대화해준다.
이 외에도 3.5mm AUX 케이블로 PC 등과 연결해 고품질 사운드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원, 볼륨, 블루투스 연결을 직관적인 버튼으로 제어할 수 있어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탁월한 사운드와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듣는 경험과 공간의 가치를 향상시켜주는 하만카돈 사운드스틱 4는 12월 1일(화)부터 주요 온라인몰과 디지털프라자에서 판매되며 출고가는 44만9000원이다.
한편 사운드스틱 4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화)부터 12월 20일(일)까지 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특별 할인 및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사운드스틱 4를 39만9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며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한다(단, 네이버쇼핑은 네이버페이 2만 포인트 증정).
이 외에도 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옥션, G9, 쿠팡에서는 우수 포토 상품평을 추첨해 1등에는 하만카돈 FLY TWS 트루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이어폰, 2등에는 JBL TUNE125 완전 무선 이어폰, 3등에는 도미노피자 상품권을 증정한다(쇼핑몰별 당첨 인원 상이).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개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 inc.)의 한국 지사. 하만 인터내셔널은 1953년에 설립된 세계 최고의 오디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전문 기업으로 AKG, 하만카돈(Harman Kardon), 인피니티(Infinity), JBL, 렉시콘(Lexicon), 마크레빈슨(Mark Levinson), 레벨 (Revel) 등 16여 개의 브랜드를 통해 전문 음향장비부터 가정용 홈시어터 및 자동차용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프리미엄 음향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프트웨어 서비스 기업 심포니 텔레카 (Symphony Teleca)를 인수해 ‘커넥티드(connected)’ 서비스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