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잉글리쉬’ 강좌 발표회 모습
서울--(뉴스와이어)--지역 청소년 및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 마포구 구립도화청소년문화의집(관장 유재희)이 2025년 10월 프로그램 참가자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10월 교육문화 프로그램은 △세계화영역 △미술영역 △생활체육영역 △사고력탐구영역 △음악영역 △성인강좌로 구분돼 총 30개 강좌가 마련돼 있으며, 접수는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프로그램 수강 희망자는 접수기간에 유의해 신청해야 한다.
◇ 접수 안내
- 기존회원 (전월 재등록자)
접수기간: 2025년 9월 20일(토) ~ 9월 25일(목)
접수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
- 신규회원 (재등록 외)
접수기간: 2025년 9월 26일(금) ~ 9월 30일(화)
접수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
※ 일요일, 월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강좌 내용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구립도화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dhyouth.or.kr) 접속 후 하단의 ‘프로그램 안내지’ 또는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구립도화청소년문화의집은 마포문화재단이 마포구청으로부터 수탁받아 운영하는 청소년시설로, ‘청소년 일상에 상상을 더하는 도화청소년문화의집’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청소년 자치활동, 성장지원, 특성화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구립도화청소년문화의집 소개
구립도화청소년문화의집은 마포구 도화동 소재로, 2013년 개관한 청소년 시설이다. ‘청소년 일상에 상상을 더하는 도화청소년문화의집’이라는 비전으로 청소년 자치활동, 청소년 성장지원, 특성화사업, 청소년공간 운영 등 청소년이 창의적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