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역전시장이 9월 27일(토) 오후 5시부터 3일간 동행축제를 개최한다
인천--(뉴스와이어)--송도역전시장이 어린이 전통시장 장보기 체험과 공연·경품 등 다양한 행사가 가득한 동행축제를 개최한다.
송도역전시장상인회 임동환 회장은 “이번 송도역전시장 동행축제에서는 평소에 송도역전시장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석을 앞두고 공연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과 재미있는 버스킹 공연을 통해 송도역전시장이 계속 방문할 만한 곳이라는 이미지를 심어 주고, 송도역전시장 상인들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계기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정아네 식당을 운영하는 송도역전시장 상인은 송도역전시장이 다양하고 특색 있는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전통시장의 이미지를 얻어 고객이 자주 찾는 전통시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행축제에서는 9월 25일~9월 27일까지 3일간 송도역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홍보 물품에 더해 경품(1등 50인치 대형 TV) 행운권을 지급한다.
경품 추첨은 9일 27일(토) 오후 5시부터 송도역전시장의 버스킹 공연과 현장에서 이뤄지며, 축제 3일간 지급한 경품 행운권을 추첨하게 된다.
송도역전시장은 외국인 여행객이 많은 송도자유무역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전통시장이다. 송도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관광 시간이 짧은 인천공항 환승객이 인천공항에서 다리 하나 건너인 송도에서 한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송도역전시장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전통시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시장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송도역전시장상인회 소개
인천 송도역전시장상인회(대표자 임동환, 설립일 1957.12.29)는 인천 연수구 한라루로 196번길 2, 7호 일대의 70여 개의 점포로 구성된 전통시장의 상인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