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이 알라모 콘술토레스(Alamo Consultores)와의 협력 계약을 통해 기술 혁신 역량을 확장한다.
2012년 아르헨티나에서 설립된 알라모 콘술토레스는 라틴 아메리카, 북미, 유럽 전역의 고객에게 맞춤형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부티크 컨설팅 회사이다. 이 회사는 소매, 제조, 금융, 물류, 에너지, 의료, 자동차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구현, 업그레이드, 지속적 관리를 포함한 SAP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엔드 투 엔드 지원을 제공한다. 알라모 콘술토레스는 기능 및 기술 컨설팅, 시스템 마이그레이션, 지속 가능성 컨설팅, 디지털 전환 및 아웃소싱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 파블로 빌라밀(Pablo Villamil)은 “알라모 콘술토레스에서는 복잡성을 명확성으로 전환하여 고객이 유연성, 정직성, 장기적 비전을 가지고 기술을 통해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앤더슨 컨설팅의 협력 회사가 됨으로써 우리는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기술 혁신에 대한 경험을 더욱 다양한 글로벌 과제에 적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앤더슨의 글로벌 회장 겸 최고경영자 마크 L. 보르사츠(Mark L. Vorsatz)는 “올바른 기술적 심도와 실행 없이는 기술 혁신이 성공할 수 없다”며 “ERP와 공급망 시스템에 중점을 둔 알라모 콘술토레스는 고객의 운영 현대화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지원하는 우리의 능력을 향상해주는 정밀성과 구현 경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앤더슨 컨설팅은 기업 전략, 사업, 기술, AI 혁신은 물론 인적 자본 솔루션까지 포함하는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컨설팅 업체이다. 앤더슨 컨설팅은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의 다차원적 서비스 모델과 통합되어 전 세계적으로 2만 명 이상의 전문가와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50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컨설팅, 세무, 법률, 가치 평가, 글로벌 모빌리티 및 자문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앤더슨 컨설팅 홀딩스(Andersen Consulting Holdings LP)는 유한 책임 합자회사로, 전 세계의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