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뉴스와이어)--관리형 보안 서비스, 전략 컨설팅, 위협 인텔리전스 분야의 선도 기업 레벨블루(LevelBlue)가 관리형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 보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웹 애플리케이션과 API 보안의 위험 및 운영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적응형 상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업계 최고 수준인 아카마이(Akamai)의 앱 및 API 프로텍터(App & API Protector)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레벨블루의 관리형 WAAP는 차세대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분산 서비스 거부(DDoS) 공격 방어, 봇 방어, 필수 API 보안 기능을 레벨블루의 전담 WAAP 운영팀 지원과 결합했다.
전 세계 기업들은 디지털 우선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과 API 사용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스트래티지 그룹(Enterprise Strategy Group)에 따르면 조직당 평균 웹 애플리케이션 수는 2년 내에 145개에서 200개 이상으로 증가할 전망이다. 동시에 애플리케이션의 절반 이상에서 API를 사용하는 조직의 비율은 32%에서 80%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보안팀이 직면한 주요 과제는 다음과 같다.
· 애플리케이션 및 API 배포 현황 파악
· 적절한 보호 기능 확장
· 공격의 신속한 식별 및 완화
· 보안으로 인한 성능 저하 방지
또한 많은 팀이 인력 부족과 전문성 격차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환경이 더욱 복잡해지면서 중견 기업의 절반은 2년 전보다 웹 앱과 API를 보호하기가 더 어려워졌다고 응답했으며, 이로 인해 많은 기업이 외부 지원과 간소화된 통합 솔루션을 모색하고 있다. 레벨블루의 관리형 WAAP는 이러한 요구를 직접적으로 해결하며, 측정 가능한 보안 성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운영을 간소화한다.
레벨블루 사장 선다 아나말라이(Sundhar Annamalai)는 “오늘날 수많은 조직이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안에 특화되지 않은 여러 도구에 의존하며 복잡성, 부서 간 단절(silo), 비용 증가 문제를 겪고 있다”며 “레벨블루는 예측 가능한 비용으로 보호 기능을 통합하고 간소화하는 검증된 서비스를 대안으로 제시한다. 레벨블루의 운영 전문성과 아카마이의 검증된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기업은 진화하는 위협에 한발 앞서 대응하고 핵심 디지털 역량을 위한 사이버 회복탄력성을 확보할 수 있다”고 밝혔다.
레벨블루 관리형 WAAP는 ‘에센셜(Essential)’과 ‘어드밴스드(Advanced)’ 두 가지 등급으로 제공돼 기업은 필요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준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다.
· 연중무휴 WAAP 전문가 지원: 24시간 지원, 모니터링, 자문을 제공하는 전문가 팀을 통해 WAAP 보호 역량을 강화한다.
· 주요 자산의 검색 및 보호: 웹 앱과 API를 자동으로 식별 및 분류하고, 외부에 노출되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처리하는 앱을 우선적으로 보호하며 필요에 따라 보호 기능을 확장한다.
· AI 기반 위협 방어: AI 기반 탐지 기술과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를 결합해 이상 징후를 발견하고, 새로운 공격 벡터에 적응하며 위협에 앞서 나간다.
· 간소화된 보안 관리: 전문가 주도의 자동화된 정책 관리로 수동 조정을 없애고, 효율성을 높이며, 오탐을 줄여 최신 데브옵스(DevOps) 워크플로에 부합하도록 지원한다.
아카마이 애플리케이션 보안 포트폴리오 수석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 루페시 초크시(Rupesh Chokshi)는 “2024년에만 아카마이는 3110억 건 이상의 웹 앱 공격을 탐지했다. AI 기술이 발전하면서 위협 탐지와 보안 통제는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며 “아카마이와 레벨블루의 파트너십은 고객에게 업계 최고의 기술과 세계 최대 규모의 MSSP(관리형 보안 서비스 제공업체)가 지닌 깊이 있는 운영 전문성을 결합한 신뢰할 수 있는 팀을 제공한다. 이는 조직이 탄력적인 보호 및 규정 준수 태세를 신속하게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력한 조합이자 유연한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레벨블루 관리형 WAAP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벨블루 소개
레벨블루(LevelBlue)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관리형 서비스, 숙련된 전략 컨설팅, 위협 인텔리전스, 저명한 연구를 통해 사이버 보안을 단순화한다. 레벨블루팀은 고객 보안 태세에 대한 투명성과 가시성을 제공하며 이를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다.
레벨블루는 다양한 출처의 보안 데이터를 활용하고 인공지능으로 강화해 실시간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함으로써 더 정확하고 정밀한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전 세계적으로 상시 운영되는 대규모 조직을 갖춘 레벨블루는 현재와 미래의 사이버 보안 표준을 제시한다. 레벨블루는 기업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쉽고 효과적으로 위험을 관리한다.
레벨블루. 사이버 보안. 간소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levelblu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카마이 소개
아카마이(Akamai)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보호하는 사이버 보안 및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이다. 아카마이의 시장을 선도하는 보안 솔루션, 탁월한 위협 인텔리전스, 글로벌 운영팀은 어디서나 기업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한 심층적인 방어 기능을 제공한다. 아카마이의 풀스택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은 세계에서 가장 분산된 플랫폼에서 성능과 경제성을 제공한다. 글로벌 기업들은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업계 최고의 안정성, 확장성, 전문성을 제공하는 아카마이를 신뢰한다. 자세한 내용은 akamai.com 및 akamai.com/blog에서 확인하거나 X 및 링크드인에서 아카마이 테크놀로지스(Akamai Technologies)를 팔로우하면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