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인기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의 신작 ‘기묘한 모모 한약방 1’ 출간

인기 아동도서 ‘전천당’의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의 신작 판타지
출간 기념 전국 주요 서점에서 ‘모모 노트’ 증정 이벤트 진행

2021-01-25 09:04 출처: 미래엔

미래엔 아이세움이 인기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의 신작 기묘한 모모 한약방 1을 출간한다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의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의 신작 판타지 ‘기묘한 모모 한약방 1: 필요하니? 퇴마봉충산’을 출간한다.

모모 한약방의 주인이자 복숭아를 닮은 분홍 수염을 소유한 모모 씨는 특별한 힘을 가진 매력적인 십이지신들과 함께 호기심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세 가지의 이야기 속 아이들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모모 씨가 울리는 맑고 아름다운 방울 소리를 따라가다 보면 모모 씨를 만날 수 있는데, 모모 씨는 자신을 찾아온 사람들에게 특별한 한약을 지어 주고 스스로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첫 번째 이야기 ‘퇴마봉충산’은 괴담을 좋아하는 미호가 도서실에서 우연히 발견한 쪽지로 영혼을 소환했다가 저주를 받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두 번째 이야기 ‘귀체화산’ 편은 낯선 존재와 모습이 뒤바뀐 동생을 되찾기 위해 요정 나라로 떠나는 나기사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마지막 세 번째 이야기 ‘천룡루탕’ 편은 묘지에서 소란을 피우다가 ‘묘지기’의 독에 당한 요시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한 책 마지막에 실린 ‘십이지 도감’을 통해 나는 어떤 십이지신이 다스리는 해에 태어났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자신이 태어난 해의 십이지신이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면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강윤구 미래엔 출판사업본부 전무는 “히로시마 레이코의 이번 신작은 어린이들을 오싹하면서도 신기한 일들이 벌어지는 상상력 풍부한 판타지의 세계로 데려다준다”며 “재미와 교훈은 물론, 어린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꿈, 도전 정신을 키워주는 특별한 매개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세움은 ‘기묘한 모모 한약방 1’ 출간을 기념해 주요 서점에서 모모 씨가 그려진 신학기 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