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킨, 인천 SK와이번스 구단 공식 후원사로 활동

2020-08-04 15:10 출처: 예스킨

와이번스 힐링이

인천--(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04일 -- 믿을 수 있는 건강 파트너 예스킨(대표 류형준)이 프로야구 SK와이번스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됐다고 4일 밝혔다.

예스킨은 2020년 시즌 SK와이번스와 공식 후원사 계약을 맺고 예스킨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등 선수단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군을 지원한다. 또 SK와이번스와 협업을 통해 코로나19로 가라앉은 지역 사회에 생기를 불어넣는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예스킨과 SK와이번스의 공식 협약식은 8월 중 열릴 계획이며 이달부터 SK와이번스 팬들을 위한 ‘힐링홈런 캠페인’, ‘2020 Cheer up 인천’ 등 다양한 CSR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8월 4일부터 실시되는 힐링홈런 캠페인은 SK와이번스 홈경기에서 와이번스 선수가 홈런을 기록하면 인형을 던져주는 홈런 세리머니다. 와이번스 유니폼을 입은 예스킨의 브랜드 캐릭터 ‘힐링이’가 함께 한다.

예스킨과 SK와이번스는 힐링홈런 캠페인을 통해 올해 한정으로 힐링이 홈런 인형을 판매한다. 캠페인에서 나온 수익금 전액은 예스킨과 SK와이번스 공동명의로 희망더하기 캠페인의 희귀난치병 아동 치료비로 기부된다.

예스킨 류형준 대표는 “SK와이번스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기쁘며 시즌 종료까지 SK와이번스 선수단에 전폭적인 지원은 물론 좋은 성적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SK와이번스와 좋은 관계를 유지해 지역 사회 공헌에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예스킨은 인천 남동공단에 본사가 있는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업체로 올 3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대구시 의료진에게 2억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한 바 있으며 평소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관심을 두고 실천하고 있다.

이 밖에도 SPOTV가 주최하는 남자 프로골프대회 ‘예스킨 골프다이제스트 미니투어’와 피트니스 대회 ‘예스킨 스포핏(SPOFIT)’의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스포츠 분야 및 스포츠인들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예스킨 개요

예스킨은 현대의학과 과거 의학의 소통을 위해 30여년의 세월 동안 연구한 결과, 현대의학의 이론적 기반 위에 근본적 세포 환경 정상화를 통한 질병 관리 의학인 배달의학의 개념을 정립했다. 해당 연구 결과로 출간한 기초이론서 ‘누구나 알기 쉬운 한약제제 길라잡이(2016년)’, ‘천기누설 건강법(2017년)’을 바탕으로 기술력을 결합해 배달의학의 치유 도구가 출시됐다. 질병 유발의 근본 원인 중 하나인 바이러스를 퇴치하도록 돕고 유행 중인 바이러스의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천연물 항바이러스제인 ‘안티비바플러스’, 병적산물과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해 세포 환경을 건강하게 바꿔주는 림프순환촉진제 ‘써클포유셀렌’을 통해 예스킨은 국내 약학의 전문가인 약사들을 중심으로 치유의학의 길을 확장해가고 있다. 질병 중심에 국한된 개선의 수준을 넘어서서 우리 몸의 근본적인 세포 환경을 정상화해 증상을 개선하는 치유의학이 100세 시대 무병장수의 길로 여러분들을 안내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yeskin.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