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플랫폼 문피아,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골드 지급 및 할인 이벤트 진행
골드 충전 시 최대 10% 추가 골드 지급

2020-01-22 10:00 출처: 문피아

문피아 설 기념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22일 --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2020년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타임 세일 이벤트는 한정된 일정 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작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동기간에 진행되는 ‘설맞이 설레는 작품 보러 가야쥐!’ 이벤트는 화제의 인기 연재작 30여종이 참여하며 무려 1613화 분량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1월 23일부터 단 3일간 운영되는 골드 충전 이벤트는 기간 내 문피아 골드 충전 시 충전 금액의 최대 10%까지 추가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날 오픈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는 31일까지 9일간 운영되며 본인 인증을 완료한 회원에 한해 기간 내 문피아 앱 접속 시 무조건 선물 골드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출석 시 추가 골드를 지급하며 해당 이벤트는 앱 환경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문피아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이번 설 명절을 즐겁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그러면서 설 기간에 제공하는 여러 혜택을 통해 양질의 작품을 보다 저렴하게 열람하고 즐거운 명절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문피아 설맞이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문피아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피아 개요

문피아는 ‘웹소설의 유토피아, 글세상 문피아’라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웹소설 연재 사이트이다. 2002년 커뮤니티사이트로 오픈 이후 대한민국의 장르문학 시장의 조성, 발전을 선도했고 2013년 정식 사이트로 오픈되었다. 4만여 명의 작가, 13만 종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장르 문학 시장을 이끌어 가는 선도자의 위치에서 한국 웹소설이 전 세계를 상대할 수 있는 그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npi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