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렉스, 빌보드 라디오 겸용 시계 ‘PC-01’ 출시

“프로젝터 화면으로 시간을 확인하라!”
침실 천정과 벽면에 시간을 표시해 주는 프로젝터 탑재
고휘도 LED 탑재 및 타원형 디스플레이로 직관적인 화면 제공

2019-07-15 09:22 출처: 카렉스

카렉스 빌보드 PC-01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15일 -- 카렉스(CAREX)의 블루투스 전문 브랜드 ‘빌보드(Billboard)’는 프로젝터 화상을 통해 간편하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라디오 겸용 시계 ‘PC-01’을 출시한다.

PC-01은 고휘도 LED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시계와 프로젝터가 장착된 라디오 겸용 시계로서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으로 화면을 볼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탁상용 시계와 다르게 180˚ 회전 가능한 프로젝터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야외에서나 새벽에 화면을 켜는 번거로움 없이 침실의 천정이나 텐트 등의 벽면에 화상을 비추어 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PC-01의 디스플레이는 고휘도(High Brightness) LED를 채용하여 햇빛이 비추는 밝은 장소 등의 야외에서도 뚜렷하고 선명하게 시간, 온도, 알람 등의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시인성을 자랑한다.

캠핑이 취미이거나 인테리어 기기로써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알람 및 시계 기능은 물론 최대 10개의 주파수가 저장 가능한 FM 라디오가 탑재되어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PC-01은 심플한 화이트와 블랙 색상에 빌보드(Billboard) 특유의 세련된 마감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루며 커브드 디스플레이 디자인으로 모던한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한다.

카렉스 빌보드는 이번에 출시하는 ‘PC-01’은 침실이나 주방과 같은 공간에서 탁상용 오디오 기기로서의 활용 뿐만 아니라, 공간을 세련되게 만들어줄 인테리어 효과도 함께 갖춘 제품이라며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