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 한국전기공사 안산시흥지사와 협약 맺어

전기안전교육·연구, 기술지원, 취업지원 등
지역발전과을 위한 산학협력 프로그램 교류

2019-06-18 15:47 출처: 신안산대학교

한국전기공사 안시흥지사와 상호발전 협약식을 맺는 신안산대학교 전경

안산--(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8일 -- 신안산대학교와 한국전기안전공사 안산시흥지사가 상호 간의 협력과 발전을 위하여 6월 26일(수) 오전 10시 30분부터 신안산대학교 본관 세미나실Ⅰ에서 상호발전 협약식을 진행한다.

이번 협약은 전기안전 교육·연구에 관한 인력 및 시설의 공동 활용, 전기안전에 대한 기술지원 및 정보 공유, 우수 인력의 취업지원·학생현장실습지원 및 현장견학 교류, 지역발전을 위한 상호 지원 및 프로그램 교류, 기타 양측의 발전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 산학협력을 뛰어넘어 상호발전을 위한 새로운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협약식이 진행된 뒤에는 신안산대학교 전기과 실습실 등 관련 설비를 탐방하며 우수 인력 양성의 현장을 함께 둘러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식을 통해 우수한 인력을 육성하고, 현장실습과 현장견학 등 실무적인 산학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강성락 신안산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심재원 한국전기안전공사 안산시흥지사장 등 산학협력 관계자들이 모여 협약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전기안전 교육 및 연구에 대한 다양한 분야로 청년 취업 진출의 새로운 계기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안산대학교 개요

역사를 창조하는 올곧은 신념으로 시간을 벗삼아 내일을 향한 도전으로 21세기의 오늘 그리고 내일의 길을 제시하는 신안산대학교이다. 이제 신안산대학교가 첨단의 중심지인 안산지역의 랜드마크적인 역할을 하며 보다 앞선 생각으로 한걸음 먼저 나아간다.

웹사이트: http://www.sau.a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