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사나 벨라바루, 밸런타인데이 기념 특별 프로모션 선보여

프라이빗한 럭셔리 다이닝·해변가 디너부터 커플 마사지 스파까지
26일까지 밸런타인 데이 기념 패키지 판매… 낭만적인 리조트 액티비티도 갖춰

2019-02-11 09:29 출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앙사나 벨라바루 전경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11일 -- 앙사나 벨라바루가 리조트가 로맨틱한 늦겨울을 보내고자 하는 커플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들을 2월 한시적으로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앙사나 벨라바루는 26일까지 ‘센싱 더 러브(Sensing The Love)’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인 빌라 또는 플로팅 조식 1회 △해변가 디너 △60분 커플 마사지 △칵테일 조주 클래스 등으로 구성돼 있어 완벽한 커플 여행을 찾는 고객들에 최적화돼 있다. 센싱 더 러브 패키지는 28일까지 최소 4박 이상 투숙 시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10일부터 15일까지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프로그램들도 마련했다. 샴페인 및 카나페와 함께 석양과 돌고래 떼를 감상하는 크루즈나 해변가 영화감상 등 둘만의 추억을 만들기에 손색없는 리조트 액티비티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휴가 동안 심신의 안정을 추구하는 커플 여행객들이라면 앙사나 스파를 추천한다. 앙사나 스파가 선보이는 ‘비 마이 밸런타인(Be My Valentine)’ 패키지는 120분 가량 이루어지는 완벽한 스파 트리트먼트로, 30분 바디 스크럽, 60분 전신 마사지, 30분 카밍 배쓰로 구성돼 있다. 전신 마사지를 중심으로 한 커플 마사지도 준비돼 있다.

이뿐만 아니라 앙사나 벨라바루는 프라이빗한 저녁 식사를 원하는 커플을 위해 특별한 다이닝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몰디브 전통 가정식 스타일의 ‘자파이’ △둘만의 해변가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비치 BBQ’ △프라이빗 럭셔리의 대명사 ‘캐스트어웨이 디너’ 등이 준비돼 있다.

한편 앙사나 벨라바루는 미국 유명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인 인사이더(INSIDER)가 선정한 ‘2019 베스트 데스티네이션 웨딩 호텔·리조트’ 중 하나로 선정될 정도로 신혼 여행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리조트다. 말레 국제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비치프론트 빌라, 인 오션 빌라 등 총 113채의 빌라를 갖췄다. 청정한 자연 속에서 101가지의 다양한 액티비티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프로모션 및 리조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앙사나 벨라바루의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